FAQ 검색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FAQ 검색

결제 목록

  1. Q

    [결제]  비대면결제란 무엇인가요?

    고객이 직접 방문하지 않고 고객의 휴대폰으로의 문자 또는 이메일 발송을 통해 결제가 가능한 코엠페이먼츠의 비대면 결제 서비스 입니다.
  2. Q

    [결제] 결제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코엠페이먼츠와의 PG이용계약 체결 후 제공되는 플랫폼을통해 실시간 거래 확인이 가능합니다.
  3. Q

    [결제] 결제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계약 후 코엠페이먼츠로 부터 발급 받은 계정으로 로그인을 통해 취소하고자 하는 거래 대상에 대해 전액취소 또는 부분취소가 가능합니다. 

    취소 시, 고객이 내방하지 않더라도 비대면 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정산 예정금액이 취소요청금액보다 클 경우 가능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4. Q

    [결제] 무이자할부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코엠페이먼츠와의 계약을 통해 별도 무이자 신청 없이 카드사별 2~6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에서 매월 카드사별 무이자 할부 이벤트를 확인 바랍니다.

  5. Q

    [계약] 코엠페이먼츠와의 PG이용 계약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1단계) 서비스 신청을 주시면 당사 담당자가 연락을 통해 상담 진행 

    2단계) PG이용 계약서 작성 및 구비서류 안내

    2-1단계) 서류 접수 및 심사진행  

    2-2단계) 보증보험 가입요청

    2-3단계) 연동개발 필요 시 연동문서 제공 및 개발 지원

    3단계) 계정 발급 및 PG 서비스 이용

    ※심사 시, 판매상품 및 업종에 따란 PG서비스 이용이 제한 또는 불가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6. Q

    [계약] 계약 시 제출 서류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사업자]

    1) PG이용계약서 및 개인정보활용 동의서

    2) 사업자등록증 사본

    3) 인감증명서(3개월 이내 발급분)

    4) 대표자신분증(주민번호 뒷자리 마스킹)

    5) AML(실소유자정보 확인) 작성

    6) 정산대금 수령 용 사업자 통장사본


    [법인사업자]

    1) PG이용계약서 및 개인정보활용 동의서

    2) 사업자등록증 사본

    3) 인감증명서 원본 (3개월 이내 발급 분)

    4) 법인인감증명서 원본(3개월 이내 발급 분)

    5) 대표자신분증(주민번호 뒷자리 마스킹)

    6) AML(실소유자정보 확인) 작성

    7) 주주명부 원본 (3개월 이내 발급 분)

    8) 정산대금 수령 용 법인사업자 통장사본


    3. 서비스 신청 후 이용까지 얼마나 시간이 소요되나요?

    1) 서류 심사 및 홈페이지 심사는 3일 이내 빠른 심사진행 됩니다.

    2) 운영중이신 판매사이트 결제 연동을 통한 결제 시, 계약과 별개로

    귀사의 개발연동 완료 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7. Q

    [정산] PG수수료 외 추가 적인 비용이 있나요?

    코엠페이먼츠는 계약된 PG수수료 외 추가적인 비용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8. Q

    [정산] 카드결제 후 정산대금은 어떻게 입금되나요?

    코엠페이먼츠 PG서비스를 통해 발생된 결제는 계약된 수수료를 차감 후 계약시 제출하신 사업자 통장으로 일괄 정산 지급됩니다.

    정산 시, 차감된 수수료에 대해서는 매월말일자로 세금계산서를 발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9. Q

    [정산] PG서비스를 통한 카드매출 신고는 어떻게 되나요?

    PG서비스를 통한 신용카드매출은 가맹점에서 직접신고로 진행하시면 되십니다.

    당사에서 제공되는 부가세참고자료를 활용하셔서 편리하게 매출신고 진행 바랍니다.

    매출신고 누락을 통해 불이익이 발생되지 않도록 주의 바랍니다.

  10. Q

    [정산] 정산주기는 어떻게 되나요?

    코엠페이먼츠와의 계약을 통해 확정된 정산일에 영업일 기준 지급됩니다.

    예시) 승인일이 월요일인 경우 D+3

    화 / 수 / 목 => 목요일에 정산을 받습니다.


    승인일이 금요일인 경우 D+3

    토 / 일 / 월 / 화 / 수 =>수요일에 정산을 받습니다.

    ※주말 및 공휴일 등 제외한 영업일 기준 정산 되오니 참고 바랍니다.


  11. Q

    [오류] 한도초과 오류

    카드결제 이용 고객의 카드 한도가 초과되어 발생되는 오류

  12. Q

    [오류] 가맹점 한도초과 오류

    PG서비스 이용 계약 시, 약정된 가맹점의 월간 총 카드승인 한도 초과시 발생되는 오류

    ※가맹점의 추가 한도 협의는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찾으시는 질문이 없으신가요?

문의하기를 통해서 궁금한 사항을 해결 하세요.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