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 코엠페이먼츠와의 PG이용 계약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1단계) 서비스 신청을 주시면 당사 담당자가 연락을 통해 상담 진행
2단계) PG이용 계약서 작성 및 구비서류 안내
2-1단계) 서류 접수 및 심사진행
2-2단계) 보증보험 가입요청
2-3단계) 연동개발 필요 시 연동문서 제공 및 개발 지원
3단계) 계정 발급 및 PG 서비스 이용
※심사 시, 판매상품 및 업종에 따란 PG서비스 이용이 제한 또는 불가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계약] 계약 시 제출 서류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사업자]
1) PG이용계약서 및 개인정보활용 동의서
2) 사업자등록증 사본
3) 인감증명서(3개월 이내 발급분)
4) 대표자신분증(주민번호 뒷자리 마스킹)
5) AML(실소유자정보 확인) 작성
6) 정산대금 수령 용 사업자 통장사본
[법인사업자]
1) PG이용계약서 및 개인정보활용 동의서
2) 사업자등록증 사본
3) 인감증명서 원본 (3개월 이내 발급 분)
4) 법인인감증명서 원본(3개월 이내 발급 분)
5) 대표자신분증(주민번호 뒷자리 마스킹)
6) AML(실소유자정보 확인) 작성
7) 주주명부 원본 (3개월 이내 발급 분)
8) 정산대금 수령 용 법인사업자 통장사본
3. 서비스 신청 후 이용까지 얼마나 시간이 소요되나요?
1) 서류 심사 및 홈페이지 심사는 3일 이내 빠른 심사진행 됩니다.
2) 운영중이신 판매사이트 결제 연동을 통한 결제 시, 계약과 별개로
귀사의 개발연동 완료 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찾으시는 질문이 없으신가요?
문의하기를 통해서 궁금한 사항을 해결 하세요.